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역/디저트] 노티드 안국역점

반응형

 

노티드 안국노티드 안국

 

노티드 좌석은 불편하면서 안 불편한 것 같단 말이죠...

한지로 만든 곰돌이 조명이 귀엽네요

 

노티드 안국노티드 안국역 굿즈노티드 안국점 도넛 진열대

 

노티드 지금 채용중인가봐요

필요하신분은 큐알코드 찍어서 채용 공고 확인해보세요

노티드는 도넛도 맛있고 굿즈도 귀엽단 말이에요...

 

노티드 진에어노티드 진동벨노티드 중정 밤 하늘

 

안국역에 있는 노티드는 건물이 한옥인데 가운데에 중정이 있어서 하늘을 볼 수 있어요

맨날 여기 예쁘게 꾸며놓던데 오늘은 진에어랑 콜라보하고 있는 비행기 좌석이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ㅋㅋ

도넛 기다리는 동안 가운데에서 친구랑 사진 찍었습니다...

 

반응형

 

노티드 진에어 이벤트 큐알노티드 굿즈 인형노티드 그림

 

도넛 먹으러 왔는데 인형 갖고 싶어지는 일이 있으면 되나

그림도 귀여워요 저거 다 그리고 나서 인스타에 태그하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고 ㅠㅠ

귀엽다...

그리고 9월 7일까지 (사실 오늘인데) 진에어 회원가입하면 노티드 쿠폰을 준대요

늦었다

다음에 다른 이벤트 하면 그걸 참여해봅시다.

 

노티드 도넛과 음료노티드 스트로베리크림 도넛

 

사실 친구랑 포케 먹고 도넛 먹으러 온 거거든요? 그래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스트로베리크림 도넛이랑 피치레몬블랙티 시켰는데 쓰다 보니까 알게 됐는데 제가 친구 음료수 마신듯

피치레몬블랙티 내가 먹은 게 맞나 ㄷㄷ

피치레몬블랙티 레귤러 사이즈 5,800원

스트로베리크림 도넛 3,900원 입니다.

 

운영 시간은 밤 9시까지인데 8시 50분에 나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