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안 쓰는 기프티콘 팔아서 용돈 벌기, 니콘내콘

반응형
안 쓰는 기프티콘을 팔아서 돈을 벌 수도 있고,
자주 가는 매장의 기프티콘을 싸게 살 수도 있는 앱
니콘내콘을 사용해봅시다
 
저는 보통 판매만 이용해봐서
이번 글에서는 판매 방법만 설명할게요
 
우선 오른쪽 상단의 판매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판매하기 버튼이 크게 있어요
 
 
캡쳐하진 못했는데,
판매하려는 기프티콘의 바코드 번호와 상품명이 드러나도록,
핸드폰 캡쳐 사진에 상태 바 표시는 제거한 상태에서 사진을 올려주세요.
 
바코드 번호는 꼭 드러나도록 해주세요!
 
반응형
 
상품명이 보이지 않더라도 저희가 직접 선택해서 선택할 수 있어요.
검수가 완료되면, 판매 확정을 누릅시다
 

 

 
저는 스벅 아아를 팔았어요
판매 확정을 눌러주세요
 
며칠 뒤에 정산이 돼서 제가 등록한 계좌에 들어올 거예요.
 

 

 
가끔은 반려되기도 합니다.
작고 소중한 970원을 받은 적도 있네요.
 

 

 
정산이 완료되면 출금 버튼을 눌러서 출금할 수 있어요.
반응형